빠른 시장의 변화는 우리 삶의 질을 보다 더 높게 만든 반면, 우리의 환경을 더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남들보다 빠른 적응과 변화를 요구하는 현대 사회에서 기업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을까요?

일반적으로 기업의 변화는 이익 창출을 목적으로 하며 그 결과는 대부분 효율성으로 평가됩니다. 그렇다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기업의 노력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적은 투자로 큰 효과를 내는 것이 효율성이라는 단순한 양적 평가에서, 이제는 그 투자의 결실이 생산품이 아닌 생산품을 사용하는 고객의 만족도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현대로템은 단순히 생산량을 늘리는 방식의 효율성 개선이 아닌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여 기업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