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휘 매니저가 홍윤택 책임매니저를 칭찬합니다!

안녕하세요. 경영분석팀 이찬휘 매니저입니다.
제가 소개할 칭찬 주인공은 홍윤택 책임매니저님입니다. 작년까지 같은 팀에서 근무했었고,
지금은 인도지사에서 근무하고 계시는데요. 인도 현지에서 밤낮없이 회사를 위해 뛰고 있습니다.
회사 발령 일정에 맞춰 출국하느라 수개월 후에 잠시 귀국해서 결혼식을 진행하는 등
어려움을 겪어내면서도 언제나 밝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본사 요청에 대응해주십니다.
그런 모습들이 다른 사우들의 귀감이 된다고 생각해요.
분명히 인도지사에서도 다른 사람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중요한 자원이 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홍윤택 책임님을 떠나보낸 입장에서 그 빈자리가 크게 느껴지지만, 한국에서 늘 응원하겠습니다.
홍윤택 책임매니저님 파이팅!

현대로템의 든든한 자원
홍윤택 책임매니저
부족한 점이 많은 저를 칭찬해주시니 부끄럽기도 하지만, 무척 기분이 좋습니다.
이찬휘 매니저는 제 후임으로 입사해, 신입사원 때부터 묵묵히 자신이 맡은 일을 열심히 잘해온 친구입니다. 혼자서도 업무를 능숙하게 익히고 세심하게 맡은 일을 잘하는 친구라 앞으로 현대로템을 이끌어갈 인재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칭찬에 걸맞게 제 맡은 바 책임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홍윤택 책임매니저가 김성필 매니저를 칭찬합니다!

제가 칭찬할 주인공은 재정팀의 김성필 매니저입니다. 제가 경력직으로 입사하고 나서 회사에 적응하는 동안 항상 친절하게 저를 도와줬고, 여러 난관에 부딪혔을 때도 큰 힘이 되어준 친구입니다. 덕분에 제가 힘든 업무에도 기운을 내고 적응할 수 있었고, 회사에 대한 애착도 갖게 될 수 있었습니다. 본인도 힘든 상황에서 친절하게 주변을 챙기는 모습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고, 또한 주변에 널리 알리고 싶네요. 항상 본인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잃지 않고, 계속해서 주변에 좋은 영향을 끼치길 바랍니다.

긍정 에너지로 가득한
김성필 매니저
주재원 발령 전까지 다른 팀이었지만, 저를 잘 챙겨주셨던 홍윤택 책임님,
먼 지역으로 떠나신 후로 제가 따로 연락드리지 못한 것 같아요.
그런데 이렇게 갑자기 칭찬 소식을 들으니 죄송한 마음과 함께 부끄러움에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일이라 약간 얼떨떨하기도 하고, 더욱 힘내서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덕분에 기분 좋은 날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연락도 더 자주 드리고 얘기도 많이 나누도록 할게요!


칭찬 주인공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선물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