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필 매니저가 이재민 매니저를 칭찬합니다!

저는 회계팀의 이재민 매니저를 추천합니다.
회계팀은 회사의 재무재표를 담당하면서 현업 팀과 부딪힐 일이 많고 회계감사로 인한 회계 법무법인 대응 및 내부의 각종 보고서로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는 부서입니다. 더군다나 요즘같이 힘든 시기에는 회계팀으로 영향이 직접적으로 오기 때문에 재정팀과 마찬가지로 굉장히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재민 매니저는 이런 상황에도 불구, 항상 웃는 모습과 친절함을 잃지 않아, 현업 부서뿐만 아니라 재경본부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친구입니다.
또한, 모든 사람이 그렇듯 직장생활을 하면서 나름대로 고민과 스트레스로 인해 입사 초기의 마음가짐을 잃어버리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데, 이재민 매니저는 입사 때와 똑같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개인적으로 보기에는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몇 년째 회사팀 막내 역할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이 모든 걸 완벽하게 해내는 이재민 매니저를 꼭 칭찬하고 싶었고, 선배인 제가 봐도 존경스럽습니다.
언제나 웃는 모습과 긍정적인 모습이 멋진 후배, 이재민 매니저를 칭찬합니다!

회계팀의 비타민
이재민 매니저
안녕하세요 김성필 매니저님, 업무 혹은 업무 외적으로도 항상 많은 도움을 주시는데, 이렇게 좋은 자리에서 칭찬까지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처음 인턴으로 입사했을 때부터, 지금 현재까지 많이 챙겨주시고, 궁금한 것이 있어서 찾아뵈면, 언제나 웃으면서 친절한 답변을 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긍정적인 모습으로 다른 분들의 귀감이 되시는 모습에 저는 아직도 참 많은 것을 배우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표현은 못 했지만, 이번 기회에 저도 다시 한번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런 칭찬을 받기에 아직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되지만, 앞으로 더 잘하고,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여 더욱 업무에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재민 매니저가 장기훈 매니저를 칭찬합니다!

안녕하세요 회계팀 이재민 매니저입니다. 제가 칭찬하고 싶은 칭찬 주인공은 철도사업본부 해외사업1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장기훈 매니저입니다. 저의 입사 동기이기도 한 장기훈 매니저는 항상 씩씩한 모습으로 어려운 일을 겪고 있는 동기들을 잘 챙겨서, 동기들 사이에서도 인정받는 동기입니다.
업무를 직접적으로 같이 하지는 않지만, 종종 옆에서 지켜보면 언제나 주눅 들지 않고,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는 모습이 참 듬직하게 보이며, 팀 내에서도 촉망받는 인재로 인정받는 모습이 참 배울 점이 많은 동기라는 생각을 절로 갖게 합니다.
앞으로도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업무에 임하여, 현대로템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같이 힘쓰고 싶습니다. 항상 많은 도움을 준 장기훈 매니저에게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백만불짜리 인재
장기훈 매니저
안녕하세요, 해외사업1팀 장기훈 매니저입니다. 먼저 저를 칭찬해준 제 동기 이재민 매니저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달하고 싶습니다. 사실 이재민 매니저에게 제가 이것저것 물어보고, 많은 도움을 받아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데 도리어 칭찬을 받으니 쑥스럽습니다.
항상 맡은 바에 묵묵히 최선을 다하며, 불평 없이 솔선수범하는 이재민 매니저의 모습 역시 제게 큰 귀감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오랜 기간 함께할 수 있는 동료이자 친구로 지내고 싶습니다.


칭찬 주인공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선물로 드립니다.